Keepings: 세계 최고의 고객 지원 도구
모든 규모의 기업에서 긴급 및 비긴급 문제를 포함하여 매일 수백 개의 이메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.
Keeping을 사용하면 모든 고객 지원 이메일을 한 곳에서 관리하고 헬프 데스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의 전체 팀을 위해. 몇 번의 클릭만으로 웹사이트, 소셜 미디어 및 기타 채널을 통해 들어오는 지원 이메일을 포함하여 필요한 모든 지원 이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.
특정 사람이나 팀에 이메일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. 응답률을 추적합니다. 클릭 한 번으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응답했고 응답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렸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날짜, 제목 또는 키워드로 검색하여 필요한 모든 이메일을 한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. 제목을 입력하여 특정 이메일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.
보관하면 보내는 이메일 수와 응답한 사람들의 수를 추적하여 지원 팀의 효율성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.